2024년 11월 22일(금)
[광고]

부쩍 예민해진 '우리 엄마'위해 홈쇼핑으로 효도하는 방법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고된 하루를 끝내고 퇴근 후 TV 앞에 앉아 채널을 돌리다 보면 자연스레 리모콘을 멈칫하는 곳이 있다.


일단 한 번 보기 시작하면 안 사고는 못 견디는 마의 구간, 바로 '홈쇼핑' 채널이다.


쇼호스트의 말에 홀린 듯 빠져들어 '어? 이 상품 괜찮네?'라는 생각을 하는 순간, TV 화면을 꽉 채우는 '매진 임박' 문구라도 보는 날에는 어느새 휴대전화를 손에 들고 주문을 하는 나와 마주한다.


집에 차곡차곡 쌓여 가는 택배상자를 보며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생각에 뿌듯함을 느끼는 것도 잠시.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문득 요즘 들어 부쩍 신경이 예민해진 엄마의 모습이 떠오르며 혼자만 즐기는 내 모습에 괜스레  미안한 마음이 든 적이 있을 것이다.


'친구들이 이쯤 되면 엄마 갱년기에 신경 써야된다고 하던데... 진짜 우리 엄마도 갱년긴가?'


여러 생각이 뇌리를 스치며 더 늦기 전에 엄마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책임질 깜짝 선물을 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실제 보통 여성의 경우 45~55세 사이에 '갱년기'를 겪게 되는데, 현 2030세대의 부모님 연세가 딱 이 시기와 맞물린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갱년기'는 호르몬 분비 감소로 인해 홍조, 불면, 두통 등 다양한 장애를 유발하는 질환이다.


특히 '폐경'과 함께 찾아온 갱년기는 원인 모를 통증을 유발하며 심각한 경우 여성들을 극심한 우울감에 빠지게 만드는 주범이 되기도 한다.


자칫 잘못하면 여성 개인은 물론 가족의 평화가 깨질 수도 있는 무서운 질환인 만큼 가족의 관심과 사랑은 물론 적절한 치료와 예방이 필요하다.


최근 '갱년기'가 사회적 문제로까지 떠오르며 대부분의 자녀들은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지만, 사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신경을 써야 하는지 잘 모르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인사이트VITALBEAUTIE


이렇듯 엄마를 챙기고 싶지만 그 방법을 잘 몰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간단하게 섭취하면서 갱년기 건강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자음보액'은 회화나무열매 추출물과 천삼화 홍삼이 함유돼 여성의 몸에 생기와 활력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자음보액에 포함된 천삼화 홍삼은 아모레퍼시픽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인삼 가공기술을 적용한 홍삼으로, 면역, 항산화,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의 유효성분을 극대화시켰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한 앰플씩 직접 섭취하거나 온수 혹은 냉수에 타 희석한 뒤 섭취하면 된다.


인사이트카운셀러 TV '방튜브'


무엇보다 '자음보액'은 오는 12월 5일 홈쇼핑으로는 최초로 'CJ오쇼핑'에 런칭될 예정으로, 런칭 기념 특별한 구성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따라서 그간 효능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꺼렸던 소비자들 혹은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가격대가 비싸 망설였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날이 갈수록 아픈 곳이 많아지며 눈에 띄게 건강이 약해진 엄마가 걱정돼 눈에 아른거렸던 이들이라면 이번 홈쇼핑 기회를 통해 엄마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챙겨드리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