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페이스북 '홈픽' 택배 체험기 공유 이벤트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지난 9월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C2C 택배 '홈픽'이 SNS 체험 공유 이벤트로 커피를 증정한다.
9일 SK이노베이션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홈픽' 택배 체험기를 공유하면 커피 이용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홈픽'은 개인 간 거래인 C2C에 기반한 택배 픽업 서비스로, 지난 9월 오픈해 전국 주유소 450개소를 거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강점을 바탕으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택배를 보낼 수 있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과 같은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 건에 육박해 이용 고객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도 했다.
이번 체험 공유 이벤트는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며, 추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커피 음료 이용권 2매씩 증정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홈픽 서비스에 대해 "전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