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세계 최고의 해적이 되기 위한 루피와 친구들의 긴 여정이 담긴 만화 '원피스'는 그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교훈 덕에 남자들의 필독서로도 분류되고는 한다.
전 세계적인 마니아층을 보유한 덕분에 다양한 굿즈들이 생산되고 있는 원피스. 특히나 폭넓은 가격대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피규어 굿즈는 원피스 덕후들을 설레게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원피스 피규어 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니코 로빈, 롤로노아 조로, 트라팔가 로, 흰수염, 우솝 그리고 에이스 등 다양한 원피스 피규어가 담겼다.
얼핏 봐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피규어들. 가까이서 들여다보면 그 '클라스'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
특히 이글이글 열매를 먹은 불주먹 에이스 피규어에는 온몸에 타오르는 불이 디테일하게 표현돼 원피스 덕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또한 조로 피규어에는 몸과 눈의 큰 상처, 그리고 삼도류 기술에 날아가는 적들까지 묘사되기도 했다.
고퀄리티의 해당 피규어들은 TsumeArt(츠메아트)에서 판매 중이며 구입을 희망할 경우 '직구'해야 한다.
가격대는 캐릭터마다 차이가 있으며 가장 저렴한 우솝과 흰 수염은 369유로(한화 약 4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가장 비싼 트라팔가 로 피규어는 무려 799유로(한화 약 104만원)에 책정돼있다.
하지만 해당 피규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입을 모아 비싼 만큼 소장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원피스 덕후들의 지갑을 활짝 열게 만들 엄청난 퀄리티의 원피스 피규어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