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클로란, 덧바를 필요 없는 강력한 아마존 보습 '보태니컬 바디로션&바디워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로란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클로란이 덧바를 필요 없는 강력한 보습을 자랑하는 새로운 바디케어를 선보인다.


5일 클로란은 시어버터보다 1.5배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한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보태니컬 바디워시' 제품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에 함유된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예로부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에 의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여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냈다.


97%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자연 친화적인 생분해 포뮬라의 바디워시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또한 '쿠푸아수', '플로랄향', '프루티향', '유자인퓨젼'까지 총 4가지 향기의 제품을 선보인다.


인사이트클로란 공식 온라인몰


이번에 출시된 보태니컬 바디케어 라인의 대표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쿠푸아수향' 바디로션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랄 계열의 코튼 밀크 향을 지녔다.


피부 보습도 평가를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집중 보습을 느낄 수 있고, 피부 보습력이 31%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일한 향의 '쿠푸아수향' 바디샤워는 샤워 후에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하며 세정 후 편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고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클로란 관계자는 "고영양, 고보습 성분의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제품으로 덧바를 필요 없는 아마존 보습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바디 제품의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따뜻한 코튼 향의 쿠푸아수 제품부터 화려한 플로랄향, 달콤한 프루티향, 싱그러운 유자향까지 다양한 프렌치감성의 조향을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 또는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