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날씨 탓에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
가을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화장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올가을 대세 컬러로 떠오른 톤 다운된 피치, 코럴, 로즈 컬러의 '말린톤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색조 천재'라 불리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도 가을을 맞아 햇살 아래에서 은은하게 말린 꽃과 과일 그리고 따뜻한 온기를 담아낸 '말린톤 블러셔'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가장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건 더 블러시 022번 윈터블러시. 모 아이돌이 공항룩에서 사용한 것이 최근 이슈로 떠오르기도 했다.
윈터블러시는 노을에 어우러지는 핑크뮬리의 아련함을 컬러로 담아냈다.
말린 핑크뮬리처럼 차분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느낌의 톤 다운된 핑크 컬러는 그윽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지난해부터 인기몰이 중인 더 블러시 024번 로즈바는 기존의 러블리한 말린 장미 컬러에 우아함까지 더해 또 한 번 '품절 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웜톤과 쿨톤, 누가 사용해도 전혀 실패하지 않을 컬러의 로즈바는 아이섀도우로 사용해도 예쁘다는 평이 자자한 상황.
또한 눈과 볼을 로즈바 컬러로 맞춰 '톤온톤 메이크업'에 시도해보는 것도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여기에 말린 살구 컬러의 더 블러시 007번 비치 라이프와 말린 복숭아 컬러의 더 블러시 009번 노아도 코덕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말린톤블러셔'라는 애칭을 지닌 어딕션 더 블러시는 롯데백화점 본점, 일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어딕션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큼 다가온 가을. 이 가을이 가기 전 '색조 천재' 어딕션의 '말린톤 블러셔'로 그윽한 분위기 '분위기 여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