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리얼베리어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쿠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29일 리얼베리어는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물론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리얼베리어가 고객들의 피부 특성과 니즈를 다년간 분석한 끝에 고유의 피부 장벽 기술이 반영된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쿠션을 선보인 제품이다.
단순히 피부 커버,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히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냈다.
또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장벽 크림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시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피부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어 화장한 처음 그대로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컬러는 21호와 23호의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