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여기저기 터져 나오는 환호성, 열기로 가득한 객석, 우리는 그 잊지 못할 짜릿함에 콘서트를 찾곤 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여름보다 더 뜨거운 공연 현장 속으로 빠져보고 싶은 이라면 지금 주목해야 한다.
당신의 심장을 달굴 역대급 콘서트가 곧 펼쳐지기 때문.
국내 최정상 케이팝 스타 11개 팀이 참가하는 올해 최고의 콘서트인 'BBQ-SBS 슈퍼콘서트'가 오는 10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보이그룹 워너원, 케이팝 트렌드를 주도하며 세계적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과 블랙핑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라인업에는 워너원과 쌍벽을 이루는 최정상 보이그룹이 출격 대기 중에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한류의 계보를 잇는 아이콘, NCT12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W, 모모랜드, EXID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출동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상황.
케이팝 주역들로 꾸며진 이번 콘서트는 가수들이 대표곡만 선보이고 퇴장하는 방식이 아닌 팀별로 준비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각 팀의 색깔에 맞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돼 팬들은 마치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의 단독 콘서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스타와 팬들이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좌석도 충분히 마련됐다. 전체 관람석은 약 3만 8천석, 이 중 무대 앞 스페셜 스탠딩 석은 5백석이다.
게다가 무대 중간중간 팬들과 소통의 시간도 있을 전망이며 폐막공연에는 11개 팀이 모두 나와 감사 인사도 전할 계획이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무려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주변 또한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대형스크린을 통한 공연 실황중계를 비롯해 피크닉 광장, 체험존, 포토월, BBQ홍보관 등이 설치되고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도 준비된다.
한편 BBQ는 지난달 6일부터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응모는 BBQ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한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특정 팀을 응원할 수 있고 응원 된 횟수만큼 공익단체에 기부가 된다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 마무리 될 예정이니 올해 역대급 콘서트를 보고 싶은 이라면 서두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