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진정한 감성 무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지난 20일 오후에 진행된 대규모 감성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대한민국 대표 언론들과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언론에서는 "곰돌이 푸가 전하는 힐링 메시지는 대한민국 관객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충전시켜줄 것", "진정한 성인, 직장인들까지 힐링할 수 있는 감성과 재미" 등의 찬사를 보냈다.
어른들을 어루만져줄 단 하나의 감성 영화
언론의 호평과 함께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 진행된 모니터 결과로는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2점, 추천도는 4.1점, 감성충전지수 역시 5점 만점에 4.5점으로 압도적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지표로 올가을 디즈니가 선사하는 단 하나의 감성 영화로 손색이 없음을 명백하게 입증했다.
이처럼 약 100년에 가깝게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긍정과 힐링의 대표 아이콘 '곰돌이 푸'는 대한민국 어른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새로운 인생의 충전과 활력을 더해줄 것이다.
전 세계로 뜨거운 열기가 이어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지난 주 일본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으며, 영국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북미에서는 무려 7주 이상 TOP10을 유지하며 1억불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한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 충전 어드벤처를 그린다.
본격 어른들을 위한 감성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오는 3일 개천절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