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리얼, 중국 최대 온라인숍 '티몰'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얼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리얼이 연간 5억 명 이상이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 입점하며 중국 진출을 가속화한다.


20일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 20일에 아리얼 뷰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몰은 연간 5 억 명 이상이 이용하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B2C 플랫폼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얼


아리얼은 이번 단독 온라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 9월 30일까지 특정 상품 구매 시 정품 증정 및 주문 금액대별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티몰 글로벌에서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구매 시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정품(최대 2개)을 증정하며, 아리얼 단독 브랜드관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리얼은 미국 CVS파머시(CVS Phamarcy) 5,500여개 매장에 입점한 것은 물론, 유통 공룡이라 할 아마존에서 '세븐데이즈 페이셜 미스트'가 카테고리 내 MD'S PICK에 선정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얼


또한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 입점은 물론, 일본 3대 버라이어트 숍 입점, 태국 '이브앤보이' 진출을 한 바 있다.


아리얼 관계자는 "이번 티몰 브랜드관 오픈은 중화권 유통망 확대의 신호탄이자 K뷰티를 견인하는 아리얼의 입지를 증명하는 계기"라고 전했다. 


한편, 아리얼은 티몰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내 브랜드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