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메디큐브의 레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만을 담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9일 피부의 본질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컨실러를 바른 듯한 강력한 커버 효과로 가벼운 초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저자극 파운데이션 '레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레드 파운데이션은 메디큐브의 레드 컨실러를 그대로 담은 듯한 강력한 커버력으로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커버해주는 저자극 파운데이션이다.
우수한 커버력 뿐만 아니라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얇은 커버 레이어를 형성하는 '슬림 피팅 레이어링 시스템'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부담을 줄였고, 스쿠알란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SPF 47, 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며, 안정성 임상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레드 파운데이션은 함께 출시된 '노 트러블 레드 퍼프'에 물을 적셔 사용하면 더욱 밀착력을 높이고 윤기가 더해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메디큐브는 레드 파운데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노 트러블 레드 퍼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저자극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커버, 초밀착 두 가지를 모두 잡은 레드 파운데이션을 통해 무결점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