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베리떼가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19일 베리떼는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아라비안나이트의 신비로움과 환상적인 피부 변화 이야기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즘 커버 쿠션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아라비안 나이트의 신비한 이야기에서 탄생한 레오파드와 사막여우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놀라운 마법의 힘으로 당신의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켜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에 협업을 한 최환욱 작가는 독특한 캐릭터를 만드는 작가로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3가지 성분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다채롭고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은 피부 보습인자를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TM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잠가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한편 프리즘 커버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9월 20일 현대 홈쇼핑 내 론칭과 함께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은 10월 초부터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