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긋지긋한 입술 각질에서 벗어나고 싶은 코덕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쩍쩍 갈라진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끼어 보기 흉했던 립제품을 대신할 역대급 립스틱이 출시됐다.
최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는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신상 컬러 출시를 알렸다.
앞서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촉촉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코덕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 컬러는 가을 감성에 딱 맞는 'MLBB 컬러'로 출시돼 또 한번의 품절대란을 예고했다.
색상은 총 5종으로 가을빛 코랄 메이플, 피치 베이지 메이플, 빛바랜 레드 메이플, 물먹은 핑크 메이플, 발그레 코랄 메이플이다.
해당 제품 모두 부담스럽지 않게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바르기 좋은 컬러이며 오랜시간 마르지 않고 생기있게 '핏' 되는 지속력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은 투명하고 맑은 컬러가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동시에 촉촉함이 가미돼 수채화처럼 퍼지는 듯한 발색력을 보여 코덕들의 눈길을 끌었다.
건조한 가을을 맞아 입술을 촉촉하게 적셔 줄 립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이니스프리의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신상 컬러를 한번 눈여겨 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