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아이더, 가을맞이 고기능 트레킹화 '헥타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아이더가 등산과 트레킹의 계절을 맞아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킹화를 선보였다.


19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안정감과 착용감,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춘 고기능성 트레킹화 '헥타르'를 출시했다.


헥타르 트레킹화는 안전한 산행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트레킹 슈즈로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 시 발생하는 발의 열기와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타입으로 뒤틀림 없는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고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클라우드에어 쿠션재를 사용해 발의 움직임이 편하도록 디자인했다.


가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등산이나 트레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색상은 남녀 공용의 '다크 베이지(Dark Beige)' 1종과 여성용 '레드(Red)' 1종으로 구성했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가을을 맞아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등산화나 트레킹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정적인 착용감과 우수한 접지력을 적용한 '헥타르 트레킹화'와 함께 올가을 안전한 산행과 트레킹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