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챕스틱이 1020 소비자와 스킨십 늘리기 위한 웹드라마 PPL을 진행한다.
18일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그려낸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로 글로벌 통합 조회 수 3.5억 뷰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웹드라마 대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시즌1, 2가 연달아 방영된 후 두 주인공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년 만에 시즌3로 돌아왔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여자 주인공 '지원' 역을 맡은 정신혜는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통통 튀는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따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성시켜준 '지원'의 캠퍼스룩과 내추럴 메이크업도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주요한 요소로 관심을 모았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이번 시즌에서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이자, 남자 주인공 '현승'을 향한 '지원'의 마음을 표현하는 도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챕스틱의 신제품 틴트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는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중점을 두는 립밤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 시 기대하는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제공하며 핑크 누드, 코랄 블러쉬, 로즈 핑크, 하우스 레드, 푸시아 핑크 등 다섯 가지 MLBB 색상이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챕스틱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29일 예정된 챕스틱 특별편의 방영 이후, 자사 몰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 나온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배송 및 사은품의 헤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ž일본ž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10대부터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하는 립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왔다"고 전했다.
이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 지원을 통해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 속에 더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