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에스쁘아가 아시아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8일 에스쁘아는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스쁘아는 동양인 특유의 피부 결과톤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컬러와 혁신적인 제품들로 동양인 얼굴의 윤곽과 눈매에 최적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아시안 메이크업을 리드하고 있다.
프로 메이크업 브랜드 만이 제시할 수 있는 독보적인 컬러 팔레트와 텍스처, 프로아티스트들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테크닉을 통해 고객들에게 짜릿한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한다.
에스쁘아는 2017년 11월, Lively, Free, Exciting, Enjoyable을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라운지 펍을 연상시키는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컨셉의 매장으로 즐거운 메이크업 경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마련된 공간이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 제품뿐 아니라 홍대 메이크업 펍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스쁘아메이크업 펍에서는 지속적으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뷰티 서비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