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18일 시에로코스메틱은 립플럽퍼 제품이 올리브영 입점 이후 높은 판매량과 매출로 순항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은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로 총 7가지 컬러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3가지 컬러가 우선 입점됐다.
이미 온라인상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 입점 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해당 제품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재확인했다.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의 꾸준한 인기 비결은 즉각적인 볼륨 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고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또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SNS 후기로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입술 연출 효과가 인증되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졸리립' 유행을 만들며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전반적인 시에로코스메틱 매출 상승효과도 바라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더욱 확대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여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기존에 시에로코스메틱을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패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킬 코스메틱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 끝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