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파우치 점검에 들어간 코덕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올리브영의 역대급 세일 기간이 돌아왔다.
지난 14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이 마련한 이번 세일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이에 걸맞게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과 초특가 상품 깜짝 공개 등의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쇼핑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의 이번 세일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된다.
따라서 해당 기간에 올리브영을 찾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다.
세일에 들어가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투쿨포스쿨, 식물나라, 세노비스, 네이처메이드 등이다.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은 올리브영 대표 효자 제품으로, 쉐이딩 계의 전설로 불릴만큼 코덕들 사이에서 극찬 받은 제품으로, 현재 20% 할인된 가격인 12,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색조 브랜드의 역사를 다시 쓴 클리오 또한 코덕들이 눈여겨 보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클리오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한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블러셔 대란을 일으킨 크리니크의 치크팝과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키스미 마스카라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올리브영은 세일 중 제품을 구매하고 #득템자랑, #올리브영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즉시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