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신라면세점, 추석 맞아 배우 '지수' 초청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면세점


제1여객터미널에서 배우 지수 '랩시리즈' 이벤트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추석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0일 제1여객터미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LAB SERIES)'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신라면세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명을 선정해 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해 지수 방문 시간에는 지수와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면세점


제2여객터미널 '디올' 팝업 스토어


또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프레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이달 31일까지 에스티 로더 뷰티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디올 팝업 매장에서는 최근 디올에서 새로 출시한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으며 각인 서비스와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포토 월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