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떤 피부톤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톤사벽 컬러'로 SNS상에서 대란을 일으킨 립스틱이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야심차게 내놓은 가을 신상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일명 '반전 매트립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끈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퀄리티 높은 효능과 독보적인 색감,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까지.
그간 로레알파리는 화장품 좀 좋아한다는 코덕들 사이에서 '가성비甲' 제품으로 눈도장을 찍어왔다.
이번 가을 신상품인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은 시크한 매트블랙컬러의 가죽케이스에 영롱한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무엇보다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은 매트립스틱이라는 단어와는 어울리지 않을 만큼 보송보송한 '벨벳' 텍스처에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것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게다가 해당 제품은 주름이 많은 입술에 발라도 전혀 '끼임현상'이 없다는 입소문을 타고 건조한 입술 각질 부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현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의 색상은 총 10가지로 출시됐으며, 그중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를 담은 '루즈 어포터' 색상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혹 건조한 가을을 맞아 겉은 보송보송한데 속은 촉촉한 립 제품을 찾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가성비 좋은 로레알파리의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립스틱'을 애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