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투쿨포스쿨이 베스트셀러 '에그 라인'의 신제품 에그 멜로우 크림 프리미엄과 에그 콜라겐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14일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올 가을 달걀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줄 '에그 멜로우 크림 프리미엄'과 '에그 콜라겐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쿨포스쿨의 에그 라인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로, 이번에는 24K 리얼 골드와 콜라겐 파이버를 담아 흡수력을 높이고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에그 멜로우 크림 프리미엄은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슬리핑팩 등 5가지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한 5 in 1 올인원 리프팅 크림이다.
순도 98%의 신개념 콜라겐 파이버 성분이 함유돼 두드릴 때마다 쭉쭉 늘어나는 실타래 텍스처가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에그 콜라겐 크림 마스크는 달걀 노른자(난황) 추출물과 알부민 추출물, 콜라겐 파이버 등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특수 데칼코마니 시트를 사용해 크림 성분이 포장지나 시트 밖으로 흐르거나 묻어남 없이 얼굴 전체에 들뜸 없이 밀착돼, 영양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 날씨에 피부는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24K 리얼 골드와 콜라겐 파이버로 더욱 풍부한 영양을 전해줄 이번 에그 라인 신제품 2종으로 가을철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그 라인 신제품 2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