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이랜드 스파오, 김혜자 콜라보 세번째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스파오, 오는 15일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5일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일명 플리스) 집업' 을 선보인다.


13일 이랜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오는 15일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오가 선보이는 플리스 집업은 지난해 선보였던 플리스 집업 상품에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출시된 상품으로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스파오 플리스 집업은 선샤워가공을 통해 태양광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여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상품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원적외선 보온 효과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 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혜자템 '플리스 집업 상품'은 특수 가공된 효능들 외에도 내부 체온 보온을 위한 시보리 가공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핏 등 기본기에도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스파오 "타사 제품보다 15% 가볍고 저렴해"


관계자는 "타사 제품 대비 15%가량 더 저렴하게,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상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개발된 상품으로, '혜자템'이라는 이름을 걸고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31일, 1차 출시 상품으로 '발 모양에 맞게 그리고 매일매일 신어도 발이 편한 신발'을 만들어 달라는 배우 김혜자 씨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3D발수 스니커즈와 보온성과 경량성,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3요소를 두루 갖춘 경량 패딩 조끼를 선보였다.


1차로 선보인 3D 발수 스니커즈와 경량 패딩 조끼는 출시 10일 만에 10,000pcs 판매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으며 날씨가 쌀쌀해짐에 따라 판매 속도가 더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