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김정문 알로에의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7가지 인체적용 테스트를 거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13일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30여 년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어 크림은 1990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상비크림으로 인정받으며 29년간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이다.
최고급으로 평가 받는 제주산 알로에를 원료로 하며,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밤 제형의 진정, 보습 크림이다.
최근에는 2018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멀티밤 분야 위너로 선정되는 등 30여 년간 많은 관심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이하 큐어크림 2X)은 기존 큐어 크림을 리뉴얼 한 제품으로, 큐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가공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2배 이상 함유되었다.
특히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은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항염, 항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으로, 이번 리뉴얼에는 43년 알로에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함유량을 증가시키는 기술력이 더해졌다.
또한 김정문알로에 특허공법을 사용해 피부 세포내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피부개선 효과를 높여줄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와 티트리오일, 아르간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17종을 포함해 보습, 진정, 피부보호 효과 강화에도 뛰어나다.
큐어 크림 2X는 기존 큐어 크림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페퍼민트 오일의 강한 향과 무거운 제형 대신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과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바꾸는 등,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됐다.
뿐만 아니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100시간 수분홀딩 효과,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 7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의 큐어크림 2X는 오는 14일 오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