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전지현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주얼리 화보로 돌아왔다.
13일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의 '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전속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내가 바라는 또 다른 나'를 마주하는 스토리를 인상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스텔라(Stella)' 네크리스 이어링은 움직일 때마다 미세하게 흔들리는 댄싱스톤으로 미묘한 시선의 유혹을 이끌어냈다.
전지현은 화보 한 컷 한 컷 내추럴하면서도 무심한 듯 여유로운 관능미를 뽐내며 변함없는 주얼리 여신의 자태를 과시했다.
특히 '하늘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을 상징하는 '라 스텔라(La Stella)' 착용컷에서 그는 은은한 미소와 함께 소확행의 순간을 잘 표현해내며 고유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섬세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실루엣(Silhouette)' 컬렉션에서는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순백의 웨딩 컷을 통해 커플을 위한 세련된 웨딩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화보 속 전지현이 선보인 스톤헨지의 라 스텔라, 스텔라 컬렉션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