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클라란스의 립 트리오 세트는 개별 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며, 특별 포장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12일 클라란스는 9월 추석 시즌을 맞아 달콤한 키스를 위한 '립 트리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오일과 립글로스를 결합한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과 놀라운 롱래스팅 효과의 '워터 립 틴트'으로 구성된 '립 트리오'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것.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은 엄선된 식물성 농축 오일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며 매끄럽고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오일이다.
허니, 라즈베리, 레드베리, 캔디, 탠저린, 민트, 허니글램의 매력적인 7가지 팝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워터 립 틴트'은 워터-라이크 텍스처의 롱 웨어 포뮬러가 특징으로, '300번 키스해도 지워지지 않는 립 워터'로 유명하다.
로즈 워터, 오렌지 워터, 레드 워터, 바이올렛 워터의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워터 립 스테인'을 입술에 물들이듯 바르고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을 덧바르면 시선을 붙잡고 키스를 부르는 아름다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클라란스의 스페셜 에디션, '립 트리오'는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7종과 '워터 립 틴트' 4종에서 마음에 드는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 구매시보다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욱 만족스럽다.
특별한 포장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