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깔끔한 참이슬 특징 강조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참~! 부드러운 이슬"
배우 박서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포스터가 공개돼 뭇 여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12일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 남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서준의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서준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이럴까'를 비롯해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등에서 보여줬던 박서준 특유의 젠틀함과 부드러운 남성미가 이번 포스터에서도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 포스터는 지난 4월 브랜드 리뉴얼 후 '더 부드럽고 깔끔해진 참이슬'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100% 청정 거제도산 대나무숯으로 걸러 이슬같은 깨끗한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박서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참~! 부드러운 이슬'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박서준 단독 포스터는 전국 요식업소 등에 배포돼 소비자 접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에 활용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모델 박서준 씨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참이슬의 특징과 잘 어울려 젊은 여성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에 리뉴얼한 참이슬은 역대 참이슬 리뉴얼 성과 중 최단기간인 99일 만에 5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리뉴얼 효과를 나타내며 2분기 참이슬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5%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