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헤라가 대표 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출시 1주년을 기념한다.
7일 헤라는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출시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첫선을 보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표현한 향수다.
출시 1년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하는 대표 향수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새벽의 밤부 워터, 제주 만다린의 시트러스 탑 노트로 시작해, 서울의 매화꽃과 자스민 티 중심으로 최상의 플라워 부케 향의 향연을 선사한다.
깨끗하지만 과감하고 관능적인 향의 대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감각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익셉셔널의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어쳐 쥬얼리 박스를 증정한다.
향수(5ml)와 헤어 퍼퓸 오일(5ml)로 구성된 미니어쳐 쥬얼리 박스는 퍼플, 블랙 컬러의 조화와 고급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가치가 높은 기프트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헤어 퍼퓸 오일은 머리에 도포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과 윤기, 영양감을 공급해주는 드라이 헤어 오일이다.
향수와 헤어 오일은 동일한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깊은 익셉셔널의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익셉셔널 오 드 퍼퓸'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트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