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7일 16브랜드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뷰티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 모찌팩트의 두 가지 신규 쉐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16 모찌팩트의 쉐이드는 하와이 백사장의 코럴 오렌지빛을 연상시키는 '오렌지라이트(ORANGE LIGHT)'와 고급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라이트(CREAM LIGHT)'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해당 신제품은 퍼스널 톤에 상관없이 그날그날 기분과 메이크업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16 모찌팩트는 제형 특성상 가루날림이 없고 칙칙하고 밋밋했던 얼굴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하이라이터는 물론 블러셔와 펄 아이섀도우 그리고 펄 립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모찌팩트는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타오바오 7월 집계 기준 5만여 개의 리뷰가 누적될 만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크닝이 없고 어떠한 상황에서든 고급스러운 광채 표현이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로 하여금 쉐이드 확장에 대한 니즈를 반영,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