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핵달달 '스킨십'에 녹아내리는 마동석X김영광 주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인사이트영화 '원더풀 고스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마요미' 마동석과 독보적인 '멍뭉미'로 사랑받는 김영광이 뭉쳤다.


최근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 마동석과 김영광이 주연을 맡은 범죄 코미디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 전국 극장가에 내걸린다.


'원더풀 고스트'는 남에게는 관심이 전혀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 분)가 정의감 넘치는 경찰 고스트 태진(김영광 분)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두 사람은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합동 수사를 펼친다.


인사이트영화 '원더풀 고스트'


장수와 태진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예기치 못한 사건들은 박장대소와 통쾌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마동석과 김영광의 '케미'도 관람 포인트다.


앞선 제작발표회에서 마동석은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김영광과 박보영의 케미스트리가 좋은데 우리 케미도 만만치 않다"라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원더풀 고스트'


김영광 역시 "연기하기 어려울 때마다 마동석 선배님 도움을 받으며 의지했다"라며 끈끈한 호흡을 과시했다.


여기에 배우 최귀화가 태진의 선배 경찰 종식 역을, 배우 이유영이 태진의 약혼녀 현지 역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너의 결혼식'은 영화 '조선마술사'를 각색한 조원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26일 수요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원더플 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