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선선한 바람이 코끝을 간질이는 요즘, 가을 맞이 준비가 한창인 이들이 있다.
건조한 가을에 '완벽 대비'하기 위해 계절을 앞서가며 가을 필수템을 파우치에 쏙쏙 골라담고 있는 '코덕'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중에서도 이제 막 개강한 코덕들은 여름 방학 전과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황.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 "예뻐졌다"는 말을 들은 코덕들이 직접 뽑은 가을 필수템이 궁금하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아이템 하나하나가 다 매력이 철철 흘러넘쳐 코덕들의 '월급 루팡'을 유발하는 올리브영 가을 필수템 5가지를 소개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계절을 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인 코덕들이라면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을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건조한 가을에 쓰기 딱 좋은 보습 라인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은 물론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데도 좋다.
특히 피부 진정에 큰 효과가 있으며 얼굴에 바른 듯 안 바른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코덕들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
레브론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레브론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화장품 좀 좋아한다는 코덕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레브론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지복합 라인은 오랜시간 지속되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후기에 힘입어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웨이크메이크 철벽 컬러 립 초크
어떤 피부에나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로 코덕들에게 사랑받은 웨이크메이크의 철벽 컬러 립 초크.
그중에서도 올가을 트렌드 컬러인 레드브라운의 '으깬장미' 색상을 담은 06호 블러쉬는 잔잔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이다.
클린 웜코튼
유명 인기아이돌의 향수로도 유명한 클린 웜코튼 향수.
'섬유유연제' 향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이다.
처음 뿌렸을 때는 레몬향과 함께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진다고 해 여름 향수로 많이 알려졌지만, 잔향은 빨랫감 냄새 같은 포근한 느낌을 줘 가을 향수로도 적격이다.
버츠비 립밤
역시 건조한 입술에 '립밤'만 한 해결책은 없다.
각질 부각 없는 입술 관리를 위해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입술에 발라주면 하루종일 부담스럽지 않게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고 집에 돌아와 깨끗하게 씻은 후 잠들기 전 다음날 매끈한 입술을 위해 발라주면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지금까지 소개한 제품들은 집밖을 나서기 전부터 집에 돌아와서 잠들 때까지 조금 더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필수품이다.
최근 2030세대에서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는 '소확행'이 유행을 타고 있는 만큼 자기 자신을 위한 힐링 메이크업이 중요한 요소로 꼽혔다.
올리브영 또한 자기 자신에게 아낌없이 투자하고 워라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따라 색다른 분위기의 가을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4만 원 이상 구매 시 '코튼 에이프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코튼 에이프런은 홈가드닝, 파티시에, 바리스타 등 여러 취미생활에 사용가능한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 앞치마로, 올리브영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애정템이다.
이에 증정품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다양한 쓰임새와 트렌디한 느낌 덕에 앞치마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한 인스타그래머는 코튼 에이프런을 착용하고 꽃꽂이를 한 인증샷과 함께 "4만원 이상 구매했더니 앞치마 공짜로 줘서 요리 할 때도 매일 쓰는 중"이라는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올리브영의 '코튼 에이프런' 증정 행사는 7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