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라벨영이 협한찬 쇼킹다시마수딩액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5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에서 진행한 '제7회 PRAD CAMP'에 약 3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관련 직종을 희망하는 여고생을 대상으로 홍보광고학 전공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본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됐다.
라벨영은 이날 신제품 '쇼킹다시마수딩액'을 선정해 협찬, 캠프 참여자를 전폭 지원했다.
행사 관계자는 눈에 띄는 패키지와 고품질의 라벨영 제품이 미용에 관심이 많은 고교생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는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청정해역 국내 완도 자연산 다시마추출물 10,000ppm 함유하고 있는 쇼킹다시마수딩액은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B·K·E, 후코이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건조한 얼굴과 얕은 보습으로 당김을 느끼는 바디는 물론 푸석하고 갈라지는 헤어 건조까지 잡아주는 3in1 케어 멀티 기능을 가졌다.
특히 젤 제형에서 수딩 타입으로 체인지 되는 트렌스포머 제형으로 얼굴과 바디 피부, 모발에 도포 될 때의 사용감을 높이고 수딩 타입이 더욱 빠른 흡수를 돕는다.
라벨영은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나 SNS에서 연일 화제가 되는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대학생 주최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국 보육원, (사)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 강화 훈련 활동 보고서에 있는 고교생 친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에 놀라고 감탄했다"며 "네이밍 마케팅으로 유명한 라벨영이 미래의 마케터들과 함께하는 창의적인 행사에 대표 제품인 다시마 수딩액을 협찬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PRAD CAMP는 서류심사를 거쳐 전국 고등학교에서 40명의 캠프 참가자를 선발했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모집된 학생들은 홍보광고학과 전공 교수들의 특강 외 SNS 광고트레이닝, 팀별로 브랜드 기획서를 직접 작성해 발표하는 경쟁 PT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