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넷마블이 넷마블스토어 방문객 3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넷마블은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의 방문객이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스토어는 오픈 한 달 만에 6만명, 두 달 만에 13만명이 다녀간 데 이어 다섯 달도 안 돼 누적 방문객 30만명을 기록했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하고 더불어 가을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월 16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문구제품 50여종 중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IP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넷마블프렌즈 및 넷마블 게임 브랜드 상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넷마블스토어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과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최근 넷마블프렌즈 코인파우치 및 액정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이고 9월 중 넷마블프렌즈 피규어, 무선충전기, 머그컵 등을 신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스토어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캐릭터 매장이다.
피겨,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안마봉, 아트북, 우산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프렌즈와 관련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