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이 입술 볼륨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30일 시에로코스메틱은 탄력적인 볼륨립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오일플럼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탄력적인 볼륨립을 완성해준다.
특히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입술에 바른 직후의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할 경우 입술 잔주름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총 1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보습감으로 탄탄하게 채워준다.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도 마를 틈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립밤 대신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발색이 진한 립스틱이나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립플럼퍼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하는 오일플럼퍼는 립밤 대신 사용하거나 일반 립스틱, 틴트와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매력적인 볼륨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8월 30일부터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