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모란 이런 걸까.
그동안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배우 김유정이 화사한 모습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했다.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은 김유정은 단정하게 머리를 묶은 수수한 모습이었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게 웃고 있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준다.
특히 영상 속 김유정은 뽀얀 피부를 자랑했다.
두꺼운 피부 표현과 화려한 색조 화장이 거의 없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한 김유정은 오로지 피부만으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김유정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출시 예정인 라네즈 크림 스킨을 김유정이 2주간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전하는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2주의 약속 영상이다.
높은 보습력을 가진 크림과 산뜻한 사용감과 흡수력을 전하는 스킨의 장점을 한 데 결합한 라네즈의 신상품인 크림 스킨은 오는 10월 1일 출시 예정으로 다가오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제격이다.
고점도의 크림을 워터 제형으로 녹여낸 혁신 제품으로 속부터 채워지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착한 성분이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돌아와서 반가워!” “여전한 여신 미모다”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어떻게 참여하는거야?”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라네즈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 이후에도 김유정이 직접 2주간 크림 스킨을 사용하며 느낀 피부 변화를 셀프 카메라에 담은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뽀얀 피부에서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변화하는 김유정이 궁금하다면 다음 영상도 꼭 확인하길 바란다.
한편, 라네즈가 야심 차게 준비한 크림 스킨은, 본품 출시 전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50ml 대용량 미니어쳐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바로가기)
만약 첫 단계에서부터 강력한 보습력을 갖춘 새로운 스킨을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