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메가박스서 "나 여친·남친있다!" 외치면 영화 '너의 결혼식' 티켓 1장 공짜

인사이트메가박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측은 '너의 결혼식' 티켓을 무료로 뿌리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에 따르면 오늘(28일) 현장 매표소에서 "나 여자친구 있다" 혹은 "나 남자친구 있다"를 외치는 고객에게 '너의 결혼식'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이벤트는 전 매장에서 실시되지 않고 상암월드컵경기장, 강남, 동대문, 마곡, 목동, 상봉, 센트럴, 신촌, 이수, 코엑스,화곡, 청라, 고양스타필드 등 40여 개점에서만 진행된다.


남녀 커플 뿐만 아니라 남남 커플, 여여 커플도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사실 매표소 직원이 고객에게 진짜 연인이 있는지 확인 불가하다. 동성인 친구랑 갔다고 하더라도, 뻔뻔함만 있다면 티켓 한 장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풋풋한 첫사랑이 절로 떠오르는 영화 '너의 결혼식'을 볼 계획이었다면,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 주머니 사정에 좋겠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인사이트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