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더샘, 묻어남 없이 오래 지속되는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7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샘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딥레드, 버건디부터 코랄까지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25일 글로벌 에코 더샘은 입술에 빠르게 고정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파워 픽싱 립스틱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베스트셀러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새로운 라인으로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한 파워 래스팅 립스틱이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발라도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입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컬러는 포에버 키스, 퍼펙트 스마일, 겟 라우드, 테이스티 러브, 러블리 츄, 로맨틱 송, 스윗 토크 등 트렌디한 딥 레드, 버건디부터 데일리로 쓰기 좋은 코랄까지 총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용기 뒤쪽의 버튼을 누르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오는 클릭형 립스틱으로 사용할 만큼의 용량만 올라와 항상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빠르게 고정되는 퀵 드라이 텍스처로 첫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선명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며 "또한 말을 많이 하거나 음식을 먹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라이프 프루프'로 수시로 입술을 바를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많이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