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실큰코리아가 9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뷰티인보우 천호점에 입점하는 12종의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25일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헬스 & 뷰티 편집숍 뷰티인보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인보우 천호점 입점은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인보우 입점 후 두번째 입점으로 실큰 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총 12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무제한 사용 가능한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와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은 핸디형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선보인다.
실큰의 베스트셀러인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 세안보다 6배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로부터 지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퓨어'까지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최근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뷰티인보우 천호점에서는 LED 조명과 5배 확대경으로 꼼꼼하게 피부를 체크할 수 있는 신제품 메이크업 미러, 미러루미와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 사용하기 좋은 핫앤쿨 마사지기 스킨비비드를 판매한다.
또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블랭킷 시트이자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단면 크림 코팅시트로 팩을 붙이고도 활동에 제약이 없는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까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뷰티인보우 입점을 기념해 9월 말까지 입점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직접 디바이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