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늘(22일) 개봉한 박보영X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 후기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풋풋한 첫사랑을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이 베일을 벗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오늘(22일) 개봉하자마자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환승희(박보영 분)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뒤 졸졸 따라다니는 황우연(김영광 분)의 다사다난한 연애 스토리를 그린다.


특히 영화에서는 박보영과 김영광이 교복을 입는 고등학생 역부터 대학생, 취업 준비생, 사회 초년생까지 다양하게 소화할 것으로 예고돼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개봉하자마자 영화를 재빠르게 보고 온 관객들은 "올해 최고의 로맨스 영화다"라며 입을 모았다.


한 관객은 "이 영화를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이 여러분의 첫사랑일 것이다. 가벼운 마음으로 봤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예쁜 영화"라는 평을 했다.


많은 관객이 영화를 감상하는 동안 자신들의 첫사랑 추억을 회상해 영화가 끝난 후에도 여운을 쉽게 지우지 못했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영화 내용에 대한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연기력과 비주얼에 대한 칭찬도 빠지지 않았다.


관객들은 "박보영 연기 잘하는 건 알았는데 김영광까지 이렇게 잘할 줄이야", "박보영은 예쁘고 김영광은 잘생겨서 보기 좋았다", "박보영은 이 영화로 정점을 찍었다" 등의 평을 내놨다.


개봉 직후 영화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너의 결혼식'이 첫사랑 영화의 대표작으로 입지를 다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