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가을철 결혼 및 이사 시즌을 앞두고 현대홈쇼핑이 인기 가전 제품을 일주일간 집중 편성한다.
19일 현대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국내 및 해외 가전 브랜드를 주요 시간대에 총 25회 방송하는 '올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비롯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차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9일에는 삼성과 LG의 세탁기와 무선 청소기를 각각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2018년형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판매한다. 애벌 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가능하고, 상하좌우 입체 물살과 스테인레스 재질의 세탁조로 기능성과 내구성을 뛰어난 제품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인기 가전 4종(에어프라이어·믹서기·무선주전자·토스터기)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그레이 색상 기준으로 가격은 72만 9천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서 밤 10시 45분부터는 건조기와 함께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LG 코드제로 A9 블랙' 무선 청소기를 방송한다.
청소기 사용 환경에 따른 4단계 길이 조정, 물 세척이 가능한 필터, 최대 80분간 사용 가능한 듀얼 베터리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108만 900원에 할인해 판매한다.
20일 오전 11시 40분에는 간편하게 착즙 주스를 즐길 수 있는 '휴롬 원앤기 디바'를 선보인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는 형식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필터로 주스뿐 아니라 스무디·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도 조리가 가능하다. 실버·블랙 2가지로 색상으로 구성됐고, 판매 가격은 42만 9천이다.
이밖에도 24일 심야 시간대에는 독일 유명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가정용 고압세척기 K2(판매가 17만 8천원)'를 선보인다. 세차장이나 산업 현장에서만 사용하던 고압 세척을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일반 수돗물의 40배 이상의 압력으로 세척해 기존 수도 호스 대비 적은 물로 세척이 수도 사용량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6일 오후 3시에는 기존 상품 대비 11% 이상 압력이 높아진 '쿠쿠 풀스텐 압력 밥솥(판매가 52만 8천원)'을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특집 방송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해당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인기 SUV 차량인 '카니발(3,800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한편, 현대H몰 모바일 앱 구매시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전 제품을 새로 장만하거나 교체하는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중심으로 가전 제품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무이자 할부 및 추가 적립 혜택을 비롯해 방송별로 다양한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