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그라운드플랜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2주년을 맞이한다.
지난 17일 그라운드플랜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2주년을 맞아 8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구매 고객 대상 제품 증정은 물론 많은 사랑을 받아온 럭키 박스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300개 세트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그라운드플랜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 등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그라운드플랜은 시그니처 제품인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외에도 스킨케어 제품을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치유의 꽃이라고 불리는 위치하젤이라는 핵심 성분을 베이스로 천연성분과 검증된 원료들로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인 ‘오 마이 패밀리’ 라인은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선크림 등 서서히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그라운드플랜 제품은 주로 가족 단위 고객층과 특히 아이가 있는 엄마들의 유입이 많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그라운드플랜 김윤경 대표는 "내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신뢰도 있는 제품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