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미니바 무료에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연장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객실 내 구비된 다양한 미니바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연장한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1베드룸 스위트, 2베드룸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내 1박을 이용할 때 객실 내 미니바에 구비된 음료와 스낵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이용객들은 스프라이트 1개, 프링글스 1개, 믹스 넛츠 1개, 스니커즈 1개, 캔맥주 2캔 등 고가의 미니바 아이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조식 사전 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단품 메뉴의 경우 2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수 스파'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풀 & 키즈룸 무료 이용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실내 수영장은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온조절이 가능한 자쿠지, 키즈풀 및 키즈룸을 갖춰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