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랑콤, 청초한 수지 피부 돋보이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이번 영상에서는 뮤즈 수지의 맑고 청초하게 빛나는 피부와 내면의 빛을 찾아나가는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17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뮤즈 수지와 함께 한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Find your light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빛이 아름다운 세계적 명소인 호주의 애들레이드에서 촬영되었으며, 수지의 맑고 청아한 피부와 함께 진솔한 인터뷰를 담아 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자신을 밝게 비추는 것이 스포트라이트뿐 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며, 보이는 그대로 스스로 빛나게 하는 힘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담담히 고백하고 있다.


또한 넓은 바다에 하늘이 거울처럼 맑게 비쳐 장관을 이루는 호주의 대자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주의 대자연을 거울 삼아,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마주하고 들여다보는 장면에서는 수지 특유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가 더욱 돋보인다. 


내면으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움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 것.


영상 속 수지의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은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으로, 그 중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수지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이 제품은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더욱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내면의 빛을 가꾸어 나가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랑콤은 모든 여성들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수지의 캠페인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1주년을 맞은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