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BCL이 롭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보리노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17일 화장품 전문기업 MP한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BCL'은 8월 한 달간 전국 롭스 매장에서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민티 프레시,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오리지널,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프레시 화이트 총 3종을 8월 한 달 동안 21%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BCL의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는 60초 만에 아침 붓기를 쏙 빼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세안과 촉촉한 보습에 까지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BCL의 사보리노는 지난 10일과 11일 이틀 동안에는 롭스 이태원점과 청주성안길점에서 사보리노 마스크팩 샘플링 행사도 진행하여, 약 2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SNS 계정 팔로우 시 사보리노 마스크팩 제품을, SNS 내 사보리노 관련 인증샷 업로드 시 MP한강의 수입 브랜드 'BCL 브로우래쉬 네오/다이안/캔메이크' 제품을 선물하기도 했다.
MP한강 BCL 마케팅 담당자는 "롭스와의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행사로, 전국적으로 사보리노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P한강은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캔메이크, BCL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로는 릴리바이레드, 해서린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자체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고 수출을 확대해나가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