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연인과 보러 가세요~!"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티켓 최대 1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카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BC카드가 세계적인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16일 BC카드는 단독으로 뮤지컬 '라이온 킹(The Lion King)'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오리지널 버전의 공연이다.


오는 11월 9일부터 약 6개월간 대구 계명아트센터,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을 BC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단독으로 5%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BC카드 홈페이지


티켓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되는 공연의 티켓을 사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조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후 2시까지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BC카드와 함께 세계적인 뮤지컬 '라이온 킹'의 오리지널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의 윤택한 문화 생활을 위해 더욱 강력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