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잠시 영화에 소홀한 사이 그새를 참지 못하고 쏟아져 나온 최신 영화들.
볼 영화는 많지만 영화관까지 갈 시간도 그리고 무더운 날씨 탓에 집 밖에 나서기도 쉽지 않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최신 영화를 내가 원하는 곳 어디서든 간편하게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일 VOD 동영상 서비스 '씨츄'는 8월 한 달 동안 영화 '독전', '탐정2', '신과함께', '데드풀2' 등 인기 영화 1편을 볼 수 있는 VOD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100% 전원 제공되는 VOD 관람권으로 '씨츄'에서 볼 수 있는 5,500원 이하의 영화를 시청하기만 하면 끝.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이 제공된다.
VOD 관람권은 8월 17일과 9월 4일 두차례에 걸쳐 증정되며, 여행상품권과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당첨자는 9월 4일 발표된다.
각종 영화 구매 고객을 위해 참여하지 않으면 무조건 손해인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영화 '스카이스크래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L.point 5천 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잠실 롯데 월드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증정한다.
영화 '쥬라기월드:폴른킹덤'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씨츄 VOD 2천원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난 8일 개봉한 '맘마미아!2'의 전편 '맘마미아!'를 31일까지 '100원'에 관람 가능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13일부터 씨츄와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신비아파트: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를 관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스트볼X블루'와 도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씨츄'는 롯데시네마가 운영 및 영화 투자, 배급업을 맡고 있는 롯데컬처웍스의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다.
롯데컬처웍스는 관계자는 "씨츄는 콘텐츠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실시한 OTT 서비스다.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동영상 플랫폼인'씨츄'는'보고(See)싶은 콘텐츠를 골라(Choose)본다'는 뜻"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