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비바이바닐라의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크림 to 파우더' 제형으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4일 트렌디한 뉴 라이프를 맘껏 즐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는 드로잉 브러쉬와 컬러링 카라가 함께 들어있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TRUE TRICK MULTI FIXING BRO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고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양 끝에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듀얼형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드로잉 브러쉬는 납작하면서도 측면은 엣지있는 형태로 되어있어 세워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 라인을 그릴 수 있고, 눕혀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의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다.
또 컬러링 카라는 스몰 사이즈로 제작되어 피부에 묻히지 않고 눈썹모만 섬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다.
신제품은 '필름 포밍 폴리머' 성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물과 땀,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눈썹 메이크업 지속을 위해 착색 형태의 타투 아이템을 사용하면 수정 메이크업이 어렵지만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매일 매일 다양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신제품은 '크림 to 파우더'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린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실제 자신의 눈썹과 같은 자연스러운 컬리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샌드, 브라우니, 마르살라, 머디, 모비 5가지로 컬러로 구성되어 브라운이나 골드 계열의 헤어부터 레드, 핑크 헤어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머디 컬러는 그레이 브라운 계열 헤어는 물론 남성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신제품은 드로잉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전체적인 눈썹 쉐입을 잡고 면을 채운 후 컬러링 카라로 눈썹 산에서 눈썹 앞머리를 향해 결 반대 방향으로 터치한 다음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결을 따라 빗어서 정돈하면 한 올 한 올 결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아이 브로우와 브로우 카라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더욱 간편한 아이템"이라며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를 접목한 멀티프루프 아이템으로 매일 매일 색다른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이바닐라는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다.
신제품 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