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티웨이항공, 오늘(13일)부터 '8만원'에 러시아 갈 수 있는 초특가 항공권 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티웨이항공이 '대프리카'에서 무더위에 허덕이는 이들을 구제하기 위해 대구발 러시아 노선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에서 단독으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 2개의 러시아 노선이다. 


러시아로 떠나고 싶은 이들이라면 오늘(13일) 오전 10시부터 9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오늘부터 10월 27일까지이며 일부 제외 기간이 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겠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은 '초특가 이벤트'답게 하바롭스크 8만 8,590원부터, 블라디보스토크 9만 3,710원부터로 매우 저렴하다. 


특히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여행을 이용하면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통해 2개 도시를 모두 즐기고 편리하게 입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특가 기간에 두 노선(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경우 야간 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공권 운임 3만원 할인 쿠폰과 위탁 수하물 2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쿠폰은 스마트 운임 이상에서 적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단독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 노선을 이용해 시원한 막바지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가철을 맞아 러시아를 단돈 8, 9만원 대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블라디보스토크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