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BRTC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2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은 순한 식물성 오일과 독자적인 특허 성분으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단 1회 사용으로 최대 90%의 초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세정효과를 인정받았다.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저자극 각질 제거 패드다.
필링액에는 AHA 성분보다 입자가 작은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PHA를 함유해 민감 피부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앞면은 올록볼록한 엠보싱 처리로 피지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기 좋고 뒷면은 부드러워 피부 보습과 피부 결 관리를 할 수 있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 개선시켜 피부를 정돈할 수 있으며, 수정 메이크업 시에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잡아주는 장점이 있다.
BRTC 관계자는 "올 초 온라인 몰에서 품절 대란을 기록하며 제품 판매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많은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랄라블라 공식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BRTC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