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 '마스크 시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는 2018년 상반기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선정 이력 및 파우더룸 빅데이터 분석 등을 거쳐 후보군이 우선 선정된 바 있다.
이후 후보 품목에 이름을 올린 제품 중 파우더룸이 보유한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의 투표를 거쳐 최종 1위 제품이 선정됐다.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모든 피부 타입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품목 중 하나로, 트러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트리 성분과 허브 오일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보여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뜨거운 햇살에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여름철,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와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10매를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메디힐 캡핑팩 3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