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국내 공식 매장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7일 지방시 뷰티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내 국내 공식 매장 2호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번 2호점은 지난 7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오픈한 1호점에 이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부틱 타입 매장으로 탄생했다.
지방시 뷰티는 지방시만의 분위기를 잘 표현한 부틱 매장을 통해 국내 뷰티 마니아들에게 지방시 뷰티를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지방시 뷰티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나연, 다현, 정연을 초청해 부틱 매장다운 특별함을 선보였다.
지난달 9일 신곡 '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의 등장에 매장 오픈 현장은 많은 미디어들과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또한 지방시 뷰티는 오픈 당일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한정 100세트만 판매한 한국 론칭 특별한정판 '르 루즈 스페셜 리미티드 컬렉션'과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한정으로 선물한 시그니처 립 '르 루즈' 디럭스 미니 립, 론칭 기념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 등을 제공해 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지방시 뷰티 코리아 관계자는 "지방시 뷰티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분위기가 신촌 현대백화점 부틱 타입 매장에 잘 반영되었다. 국내 뷰티 마니아들이 방문한다면 분명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방시 뷰티는 앞으로도 유니크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꾸뛰르적인 스킨케어, 향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