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생맥주와 꿀잼 영화면 더위 걱정 끝!"…롯데주류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인기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연일 계속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대작들이 줄이어 개봉해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네마 라운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롯데주류는 7월 한달 간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를 찾은 방문객이 전월 대비 50% 이상, 생맥주 판매량도 6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몰과 김포공항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주류와 롯데시네마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생맥주뿐 아니라 간단한 칵테일과 스낵 등 영화를 보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판매되고 있어 남녀노소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문화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함께 좋은 영화, 맛있는 맥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